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조이 줄거리 인물관계도 미리보기

위대한 유혹자 우도환 조이 줄거리 인물관계도 미리보기

 

드라마 <구해줘>, <매드독>에서 강렬한 존재감을 입증하며 요즘 가장 핫한 배우로 손꼽히는 우도환이 MBC월화드라마 <위대한 유혹자>의 출연을 확정지었습니다. 이외에도 조이, 김민재, 문가영 등 신예 배우들로 라인업이 형성되면서 기대감에 반응이 뜨거운 작품인데요. 1782년 프랑스에서 출간된 <위험한 관계>를 원작으로, 이번에 새롭게 리메이크되었습니다.

위대한 유혹자 원작 소설은 18세기 프랑스를 배경으로 상류 사교계 사람들의 유혹, 타락, 순정 등을 통해 어리석은 인간의 참모습을 그린 작품입니다. 이미 여러 나라에서 영화화화 됐을 정도로 유명한 작품인데요. 우리나라에서도 <스캔들-조선남녀상열지사>로 리메이크된 적 있습니다. 책이 발간된 당시에는 불륜서나 퇴폐서로 여겨질 정도로 사교계의 부도덕한 내용을 적나라하게 묘사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드라마 주인공들의 나이를 고려했을 때 내용이 많이 순화되지 않았을까 합니다.

 

 

본 포스팅은 위대한 유혹자 원작 소설을 바탕으로 추측해본 줄거리 및 인물관계도이기 때문에 실제 드라마 내용과 다를 수 있음을 참고해주시길 바라겠습니다. 이 이야기는 유혹하려는 자와 유혹당하지 않으려는 자의 이야기입니다. 포털사이트에 공개된 위대한 유혹자 줄거리를 "청춘남녀가 인생의 전부를 바치는 것인 줄 모르고 뛰어든 위험한 사랑 게임과 이를 시작으로 펼쳐지는 위태롭고 아름다운 스무 살 유혹 로맨스"라 밝히고 있습니다.

 

 

유혹하는 자 '우도환'은 JK그룹의 유일한 종손에서 하루아침에 쫓겨나며 위기를 맞는 '권시현' 캐릭터를 연기하게 된다고 하는데요. 반대로 유혹당하는 자 '조이'는 어렸을 때 받은 상처 때문에 사랑은 쓸데 없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인물 '은태희'로 분한다고 합니다. 사랑에 휘둘리는 게 한심하다고 생각하며 혼자 힘으로 살아가려는 털털하고 소탈한 여학행이라고 하는데요.

은태희를 유혹하는 위험한 게임에 인생을 배팅하는 메인 플레이어로 활약하게 될 치명적인 매력을 가진 스므살의 옴므파탈 권시현(우도환)은 과연 철벽녀 은태희(조이)를 유혹할 수 있을까요. 김민재와 문가영은 다른 플레이어로 참가하게 되는지는 아직 알 수 없었습니다.

 

 

한편 신성우, 전미선, 김서형 세 사람이 보여줄 중년의 삼각 로맨스도 기대되는 부분 중 하나인데요. 이들은 우도환, 조이, 문가영 부모로 출연한다고 합니다. 아마 과거에서부터 현재까지 이어진 로맨스가 자식들까지 이어지게 되지 않았나 싶습니다. 위대한 유혹자는 2018년 3월 12일 밤 10시 첫방송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