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유기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티저

화유기 이승기 차승원 오연서 티저

 

'절대낭만퇴마극'이란 수식어가 궁금증을 불러일으키는 드라마 <화유기>.

 

이승기의 군 제대 후 복귀작으로 화제를 모은 작품입니다. 과연 어떤 매력이 있길래 전역하자마자 이 작품을 선택했을지 궁금하네요.

 

 

군입대 전까지 바른 '청년'의 이미지가 있었다면

화유기 이승기는 180도 전혀 다른 모습입니다.

퇴폐미를 가진 요괴라니.. 과연 캐릭터를

어떻게 소화해낼지 기대가 됩니다..!

 

 

능청스러움도 한층 업그레이드됐네요

화유기 이승기 이런 변신이라면

두번, 세번도 환영입니다♡

 

천연덕스러운 뻔뻔함으로 사고만 치는 손오공

그러나 삼장 앞에서는 아련아련한 눈빛으로 변하는데요

오공과 삼장의 러브라인이 제일 기대되네요

 

 

화유기 차승원, 요괴들의 신 '우마왕'

엔터테인먼트 대표인 그의 패션 센스를 감상하는 것도

드라마를 보는 또 하나의 즐거움이 되지 않을까 하는데요

 

 

화유기 차승원은 사고뭉치 오공 때문에

사고를 수습하고 뒤치다꺼리하느라

고통받는 역할이라고 하는데요

톰과 제리같은 우마왕과 오공

 

 

화유기 오연서는 삼장법사 역할이라 합니다.

요괴를 볼 수 있다는 것을 제외하고는

특별한 능력이 없는 평범한 여성이라 하는데요

 

 

때문에 어려서부터 노란 우산을 가지고 다니는데,

이 노란 우산에 숨겨진 비밀은 무엇일까요

화유기 오연서는 과연 오공을 길들일 수 있을까요

tvN토일드라마 화유기는 23일 9시 첫방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