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다니엘 헤니 출연 확정

미국 CBS 방송사의 간판 드라마 <크리미널 마인드>가 모건, 하치의 하차에도 여전히 건재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5년 첫방송을 시작해 10년이 넘은 시리즈로 오랜 기간 시청자들에게 꾸준한 사랑을 받아왔습니다. 원년 멤버가 거의 남아이지 않지만 계속해서 새로운 캐릭터를 투입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그럼에도 꾸준한 시청률을 보여주고 있는 미드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제작 확정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지난 시즌 팀장으로 BAU 팀을 이끌며 팀원들에게 무한 의리를 보여줬던 '에밀리 프렌티스'의 출연 여부는 아직 전해지지 않았지만 이번에도 역시나 새롭게 등장하는 인물이 있습니다.

 

 

한국에서도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수사물 크리미널 마인드 시즌13 다니엘 헤니의 레귤러 캐스팅이 확정되면서 큰 이슈가 되었는데요. CBS는 공식 트위터를 통해 이와 같은 사실을 밝혔습니다.

 

MBC 예능 프로그램 <나혼자 산다>에서 열심히 오디션을 보며 배우로서 자리잡아 나아가는 모습에 한국에서의 활동도 기대했지만 계획이 무산되었다는 기사에 참 안타까웠는데요. 이 작품으로 승승장구할 수 있었음 좋겠습니다.

 

 

국제범죄수사팀에서 맷 시몬스 역으로 활약했던 다니엘 헤니, 시즌13에서도 역할 그대로 합류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군인 출신 프로파일러로 동료를 위해선 물불 가라지 않는 성격으로 강한 동료애를 보여주는 캐릭터입니다. 기존 모건과 비슷한 성격의 캐릭터라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Criminal Minds : Beyond Borders>는 시청률이 부진한 탓에 시즌2로 마감을 한 것 같습니다. 오리지널 시리즈와 수사 공조를 하는 에피소드도 종종 있었는데 참 아쉽네요. CSI 뉴욕의 '멕 테일러' 반장님을 다시 볼 수 있어 참 반가웠는데 이젠 다음 작품에서 볼 수 있기를 기약해야겠네요.

 

 

크리미널 마인드 다니엘 헤니 출연 확정으로 다음 시즌을 애타게 기다리는 분들도 많으실 것 같은데요. 올해 9월 27일 첫방송을 앞두고 있다고 합니다.

 

뿐만 아니라 올해는 한드로도 Criminal Minds를 만나 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tvN에서 리메이크를 하여 올해 7월에 방영을 시작한다고 하는데요. 손현주, 이준기, 문채원, 이선빈, 유선이 출연한다고 알려졌는데, 한드로는 어떻게 재탄생됐을지 벌써부터 큰 기대가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