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금빛 내인생 인물관계도 줄거리 친딸 박시후 신혜선

황금빛 내인생 인물관계도 줄거리 박시후 신혜선

 

불미스러운 사건으로 논란을 빚은 바 있던 박시후가 남자주인공 '최도경' 역에 캐스팅되면서 시작부터 잡음이 많았던 <황금빛 내인생>이 부정적인 여론과는 반대로 시작부터 상승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검사 프린세스>에서 인연을 맺은 소현경 작가의 강력한 추천이 있덨다고 하는데, 작가의 안목이 통했던 것일까요. 4회만에 30%대 진입을 목전에 두고 있습니다. 이는 전작 <아버지가 이상해>를 훨씬 웃도는 성적으로, 후반부로 갈수록 시청률이 상승하는 주말극의 특성상 40% 돌파도 기대해볼 만한 수치입니다.

 

 

다음은 황금빛 내인생 인물관계도입니다. 서태수, 양미정 부부와 4남매를 중심으로 이야기가 펼쳐질 것으로 보이는데요

 

내가 열심히 노력하면 흙수저를 벗어날 수 있다고 믿으며 아등바등대며 살아가던 '서지안'. 현재 해성그룹 마케팅팀 계약직 2년 차인 그녀는 정규직 전환을 앞두고 상황에서 상사들의 개인적인 업무까지 봐주며 정규직이 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그러나 그녀가 원했던 꿈의 자리는 낙하산 친구의 차지가 되고, 인생의 바닥을 치게 되는 순간, 기적처럼 신분 상승의 기회가 주어집니다. 자신이 해성그룹 대표가 잃어버린 친딸이라는 것.

 

 

그러나 포털 사이트에 올라와 있는 황금빛 내인생 줄거리를 보면 '가짜 신분 상승'으로 인해 황금빛 인생 체험기를 그렸다고 하니 지안은 해성그룹 노명희 대표가 찾는 황금빛 내인생 친딸은 최은석이 아닌 듯합니다.

 

진실은 오랜 과거로 거슬러 올라가 지안의 엄마 미정이 쌍둥이 자매를 데리고 시장에 갔다 사고로 한 아이를 잃게 되면서 부터 시작합니다. 아이를 잃은 충격에 빠져 있던 미정 앞에 딸과 비슷해 보이는 아이가 나타나고, 미정은 아무도 찾지 않아 버려진 듯한 아이를 데려와 죽은 딸 자리를 대신해서 키웠던 것이죠.

 

 

그 아이가 바로 해성그룹의 노명희, 최재성의 딸 최은석이었던 것. 어찌된 영문인지는 몰라도 25년 동안 찾지 못하고 죽은 줄 알았는데 누군가(?)의 제보로 딸의 존재를 알게 됩니다. 그럼 지안이 아니라면 황금빛 내인생 친딸은 이란성 쌍둥이 동생 '서지수'인 것일까요.

 

다음은 각 인물을 중심으로 한 황금빛 내인생 줄거리입니다.

 

 

해성그룹 외아들 최도경(박시후)은 미국에서 유학 후 전략기획팀 팀장으로 복귀합니다.

아하고 세련된 품격에 젠틀함까지 갖춘 갑질과는 거리가 먼 재벌 3세입니다. 그러나 타인에게 쉽게 곁을 내주지 않아 차갑고 독선적으로 보이기도한 그는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몸소 실천하며, 그런 자신에 대한 자부심이 대단합니다.

 

우연히 차사고 피해자로 서지안(가해자)과 얽히게 되면서 악연이 시작되는데요. 그런 지안이 25년 만에 찾은 여동생으로 나타나면서 예상치 못한 인생을 맞이하게 됩니다.

 

 

해성그룹 마케팅팀 계약직 2년 차 서지안(신혜선)은 10년 전 아버지의 부도 전까지는 걸크러쉬의 원조였을 정도로 모두가 유쾌하며 당당하고 거침없는 성격의 그녀를 추앙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부자아빠를 둔 낙하산 친구로 인해 정규직에서 밀려나 인생 최악의 순간을 맛보고 있는 중입니다.

 

그 순간 기적처럼 해성그룹 딸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고 화려한 금수저의 삶을 선택하게 되지만, 예상치 못한 난관들이 그녀를 맞이합니다.

 

 

지안의 고등학교 친구이자 현재 1인 DIY 가구 쇼핑몰 '맘대로'를 운영하는 청년 사업가 선우혁(이태환).

고교시절 첫눈에 반한 지안으로 인해 진로를 찾았을 만큼 그에게 지안은 특별한 존재입니다. 자신을 짝사랑하는 지수가 지안과 이란성 쌍둥이란 사실을 모른 채, 자기도 모르는 사이 쌍둥이 자매 사이의 '한 남자'가 되고 맙니다.

 

 

지안의 이란성 쌍둥이 동생 서지수(서은수)는 언니 지안과 달리 천하태평, 속 편하게 알바 인생을 살고 있는 알바 유랑족입니다.

 

선실장님(선우혁)과 지안과의 사이는 모른 채 오매불망 가슴앓이하며 그를 짝사랑 중인데요. 그러다 언니 지안이 재벌 집으로 들어간 뒤 몰랐던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되고 혼란을 겪게 됩니다.

 

인물 소개나 황금빛 내인생 인물관계도만 봐도 진짜 친딸이 누구인지 쉽게 알 수 있는데요. 드라마에서는 이 문제를 어떻게 풀어나갈지 지켜봐야겠습니다.